티스토리 뷰

반응형

빅사이즈 카페 중 한 곳  겸 파주 맛집인 콰트로에 갔다. 내부가 시원하게 넓다. 바닥은 쿠션감 없는 시멘트 바닥 느낌 이었으나 도시답고 차가운 느낌이 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울렸다. 그리고 음식도 굿. 브런치 카페를 찾아 헤매는 연인들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이다.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찿아오는 곳. 

주소: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404
영업시간 10:00~22:00

 

space라는 글자를 보니 공간과 우주를 연상시키고 미래적인 느낌을 들게 한다.
작지 않은 주차 공간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리는 주말 아침에 와서 사람이 많지 않았다. 

음식은 생각보다 더 맛있었다.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 나서 너무 아쉬운데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다. 특히 저 비프 타코는 타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반갑고 메뉴일듯하다. 이 외에도 커피, 샌드위치, 수제버거 등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해 있다. 

파주 카페 콰트로 박스 메뉴판. 음식도 가격도 맛도 만족했다. 

우주공간을 연상시키는 카페라서 매우 차갑고 도시적인 느낌이 강하다. 그만큼 세련되고 멋진 공간들이 있고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위층은 무대장치같이 설치되어 있어서 거기서도 슬쩍 사진을 찍었다. 

아무도 없는 2층 공간, 2층은 파티분 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것 같다. 사진만 살짝 찍고 다시 내려왔다 
이리저리 둘러볼 것도 많고, 특히 먹거리에 만족했던 곳이라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